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4:08
연예

이대휘, 브랜뉴보이즈 축하 속 졸업 "눈 깜짝할 사이 돌아올 것" [종합]

기사입력 2019.02.15 11:54 / 기사수정 2019.02.15 11:5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대휘가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졸업했다. 

이대휘는 15일 서울 구로구 궁동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 마지막으로 교복을 입고 졸업을 했다. 

이날 이대휘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박우진을 비롯해 MXM 임영민, 김동현도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대휘는 "오늘 졸업을 하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3년 동안 수고한 친구들이 많아서 그 분들에게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한분씩 다 안아드리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연예인 친구들은 연예계 생활과 학업을 병행하느라 힘들었을 것 같고 또 학업으로 스트레스 받는 친구들도 많이 봤었다. 그 친구들에게 수고했고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 거라고 말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금방 돌아올 것을 약속 드리겠다. 눈 깜짝할 사이 브랜뉴보이즈가 나타날 것이다. 우리 잊지 말고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또 "워너원 단체 채팅방이 활발하게 활성화 돼 있다. 형들이 졸업 축하한다고 해줬다. 앞으로 매사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라고 해줘서 감사했다. 워너원의 우정은 영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대휘는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2019년 수능에 응시하지 않은 이대휘는 워너원 박우진, MXM(임영민, 김동현)등과 함께 새로운 보이그룹으로 데뷔할 가능성이 높다.

won@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