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0:19
연예

'리갈하이' 윤박, 만취 서은수 달래는 스윗함 자랑…설렘 지수도 상승

기사입력 2019.02.16 09:1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윤박이 다정한 매력으로 법조극 속 설렘을 담당했다.

윤박은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에서 B&G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강기석 역을 맡았다. 진구(고태림 역)의 수제자 강기석은 우월한 외모와 친화력을 소유해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인물이다.

지난 15일 방송분에서는 윤박은 서은수(서재인 역)를 향해 다정한 눈빛을 보내며 ‘따도남’ 매력을 발산했다.

윤박은 술에 취한 서은수가 자신을 택시 기사로 착각하고 한탄을 늘어놓자, 묵묵히 이야기를 들어주며 집까지 바래다주었다. 택시에 미터기가 없으니 경찰을 부르겠다 소리치는 난감한 상황에서도 어서 들어가라며 자상한 미소를 짓고 상황을 마무리 짓기도.

이후 서은수가 미안한 마음에 제안한 저녁 식사에서 윤박은 한층 더 ‘스윗’해졌다. 지난 일이 오히려 재밌었다며 웃어 보이고는, 또다시 만취 상태가 된 서은수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취중진담을 나눴다.

이어 “재인씨는 저한테 궁금한 게 없나 봐요”라며 운을 띄운 윤박은 돌연 “애인 있습니까?”라고 돌직구를 날려 시청자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KBS ‘라디오 로맨스’, 드라마 스페셜 ‘참치와 돌고래’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감형 캐릭터를 연기한 윤박. ‘리갈하이’에서는 부드러우면서도 예리한 변호사의 반전 매력까지 선보일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한편 ‘리갈하이’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