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36
연예

한혜진·전현무 결별→'나 혼자산다' 공석 "본인 의사 존중"[종합]

기사입력 2019.03.06 19: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공개 열애 1년만에 결별했다. '나 혼자 산다' 출연도 당분간 쉬어간다.

6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결별을 알렸다.

소속사는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돼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전했다.

이후 한혜진과 전현무가 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갖는다"라고 밝혔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전현무,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어 지난해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다음은 SM C&C 공식입장 전문.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나 혼자 산다' 측 공식입장 전문.

항상 '나 혼자 산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3월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하여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