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38
연예

'로별' 위하준 "이나영♥이종석 부러워, 로코 제대로 하고파" [엑's 인터뷰]

기사입력 2019.03.18 14:30 / 기사수정 2019.03.18 13:5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위하준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인생캐릭터를 만났다.

위하준은 지난 17일 종영한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북 디자이너 지서준으로 분했다. 첫등장부터 세상 다정했던 위하준은 이나영(강단이 역)을 향한 짝사랑 끝에 결국 정유진(송해린)과의 로맨스를 암시했다.

또 많은 관심을 받았던 아버지 강병준(이호재)와의 이야기도 마무리됐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해피엔딩으로 종영했다.

그러나 극 후반 많은 지지를 받았던 위하준과 정유진의 로맨스가 마지막회에서야 두각이 드러나 아쉬움을 남겼다. 두 사람의 본격 로맨스를 보고 싶었던 시청자들도 많았기 때문.

위하준 역시 이에 대해 공감했다. 최근 인터뷰에서 만난 위하준은 "결말에 만족하지만 서준과 해린의 이야기로도 많은걸 보여드릴수 있을거 같아 아쉽다. 저희 커플을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도 더 많아서 정말 감사했고 힘이 났다"라고 말했다.


또 극중 이나영과 이종석(차은호)은 세상 달달한 로맨스를 펼친다. 떡볶이마저도 이들과 만나면 로코가 된다. 위하준은 "정말 부럽긴 했다. 원래 남자인 친구들은 로코를 잘 안보는데 '로별'은 다 챙겨봤다. 그 정도로 보고 있으면 부러워지는 드라마였다"라고 답했다.

이어서 "나 역시 제대로 된 로코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성격이 실제로도 꽤 다정한 편이기도 하고 여자친구에게는 특히 더 다정하다. 로코를 해도 잘할 수 있을거 같다"라며 "물론 액션도 악역도 아직도 해보고 싶은 역할은 많지만 '로별'을 하고나니 제대로 된 로맨스에 대한 갈증도 생겼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위하준은 "아직도 끝난게 실감나지 않는다. 당장 촬영장으로 가야될거 같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다"라며 "그만큼 벌써 그립다. 너무 좋은 현장, 제작진, 배우들과 함께했다. 마지막까지 애청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