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1
연예

오반X숀, 펑키 레트로 사운드 선보인다…신곡 '쉬 이즈'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03.19 13: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새로운 협업 프로젝트로 뭉친 오반(OVAN)과 숀(SHAUN)이 한층 더 펑키해진 레트로 사운드를 예고했다.

오반은 18일 오후 7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숀과 함께한 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쉬 이즈(She i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두 명의 여자 주인공이 잠에서 깨 기지개를 켜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쉬 이즈(She is)’의 펑키한 레트로 사운드가 약 20초가량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리듬감 넘치는 곡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는 밝은 영상미, 궁금증을 자아내는 두 여주인공의 정체, 기타를 연주하며 리듬을 타는 숀과 얼굴 절반만 등장한 오반의 모습 등이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프로젝트 싱글 앨범은 오반과 숀이 프로듀싱부터 깊숙이 고민하며 참여한 앨범으로, 두 아티스트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좋은 시너지를 내며 훌륭한 음악적 결과물을 완성했다.

‘쉬 이즈(She is)’와 ‘퇴근’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두 곡 모두 레트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적 베이스를 지니고 있다. 전혀 다른 방향성의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프로듀싱과 각 아티스트의 매력이 돋보이는 가창이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오반과 숀의 프로젝트 앨범 ‘쉬 이즈(She is)’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로맨틱팩토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