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04
연예

정연주, '시크릿' 출연 확정…박해진X조보아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3.19 14:22 / 기사수정 2019.03.19 14:2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배우 정연주가 '시크릿'을 통해 발랄하고 엉뚱한 매력을 선보인다.

정연주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정연주가 '시크릿' 출연을 확정짓고 정의감 넘치는 군청 산림계 공무원으로 변신한다"고 전했다.

'시크릿'은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정연주가 맡은 오보미는 군청 산림계 주무관이다. 강력계 형사반장 아버지와 세무 공무원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해양경찰 큰 오빠, 세관 공무원 작은 오빠와 함께 자라온 인물이다. 그는 도벌꾼을 체포하는 산림계 공무원의 활약을 보고 산림계 공무원에 지원하게 됐다.

초보 담당자라고 목상들과 마을 주민들에게 무시당할 때도 있지만, 원칙대로 행동하며 시의원, 국회의원의 회유와 압박에도 눈 하나 깜박이지 않는 강단으로 미령숲에서 벌어지는 범죄 소탕에 나선다. 강인함과 정의감, 여기에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까지 갖췄다.

정연주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 '탐정:리턴즈', '뷰티풀 밤파이어, SBS '이판사반', 라이프타임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인 바 있다. 그런 그가 '시크릿'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시크릿'은 올 하반기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PLK엔터테인먼트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