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0:54
연예

스트레이 키즈 "박진영, 아이디어·가사 신선하다고 칭찬"

기사입력 2019.03.25 16:43 / 기사수정 2019.03.25 16:5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앨범 준비과정에서 나온 박진영의 조언을 전했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스트레이 키즈(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펠릭스, 승민, 아이엔)의 새 미니앨범 '클레원 : 미로(Clé 1 : MIROH)'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앨범 준비 과정에서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의 특별한 조언이 있었냐는 질문에 대해 창빈은 "아이디어, 가사, 제목이 신선하다는 평가를 해주셨다"며 "항상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쓰리라차 입장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방찬은 "박진영 PD님과 앨범 리스닝 시간을 가졌는데 PD님이 가사, 탑라인과 함께 편곡을 할 수 있는 것이 큰 무기라고 해주셨다. 앞으로도 더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새 앨범 '클레원 : 미로'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되고,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각 트랙마다 스트레이키즈의 용기와 도전이 녹아 있어, 음악적인 변화는 물론 멤버들의 성장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미로'는 험준한 정글 같은 '미로'에 첫 발을 내딛는 스트레이키즈의 패기와 포부를 넘치게 담은 곡이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된 평론가들의 리뷰는 국내외 전문가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