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6:09
연예

클로이 모레츠, 민낯토크→허당美 '매력 폭발'

기사입력 2019.04.15 13: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의 매력 영상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클로이 모레츠와 영국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James Cordon)이 의기투합해 제작된 '뷰티 웹 엔터테인먼트 시리즈'로, #BareSkinChat(#민낯토크)라는 주제로 클로이 모레츠와 제임스 코든이 출연했다.

욕실, ASMR 등 다양한 콘셉트의 에피소드가 담긴 이 영상은 클로이 모레츠와 제임스 코든 편 외에도 일본의 유명 배우 일본의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와 유명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참여해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BareSkinChat(#민낯토크) 영상은 지난달 20일 공개된 이후 2주 만에 조회수 4000만 건이 넘어섰고, 130만 건의 좋아요와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단연 클로이 모레츠 편으로, 이 영상에는 '더 레이트 레이트 쇼 (The Late Late Show)'의 '카풀 가라오케(Carpool Karaoke)'의 진행자로 유명한 제임스 코든이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러운 대사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제임스 코든에게 뷰티 시크릿을 전수하는 역할의 클로이 모레츠는 맑고 투영한 피부와 함께 폭풍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공개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함께 얼굴이 찌그러지는 등 허당미를 발산해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앞으로 #BareSkinChat(#민낯토크) 영상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인데, 새로운 영상에서 클로이 모레츠와 제임스 코든이 어설프게 탭 댄스를 추고 ASMR 버전의 영상에서는 좌충우돌 활약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