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10
연예

'나의 특별한 형제' 5월 1일 개봉…신하균·이광수·이솜, 캐릭터 포스터

기사입력 2019.04.15 14:45 / 기사수정 2019.04.15 14: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가 5월 1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아이컨택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목 아래로 움직일 수 없지만, 머리 좀 쓰는 형 세하, "봉사 경력 필요한 사람들하고 기브앤 테이크 좀 하는 게 어때서?"라고 묻는 그의 까칠한 매력이 슬며시 웃음짓게 한다.


세하를 보며 수줍게 웃는 동구는 "내가 휠체어 안 밀면 아무 데도 못 가지?"라고 물으며 20년 동안 한결같은 세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형제에게 생긴 새로운 친구 미현은 따뜻한 눈빛과 함께 "같이 있으면 신나고 재밌는 사람이 누구예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함께 있어 행복하고, 그래서 함께해야 하는 두 형제의 돈독한 우애를 다시 한번 확인한다.

공개된 아이컨택 캐릭터 포스터에서 보여지듯 신하균, 이광수, 이솜은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 각자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목 아래로는 움직일 수 없는 세하의 많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구강 액션이라 불릴 만큼 많은 대사를 빠른 속도로 정확하게 소화한 신하균은 다시 한번 그가 왜 '하균신'으로 불리는지 보여준다.

코믹한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이광수는 동구를 통해 순수함까지 영역을 확장했고, 청춘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온 이솜은 고시원에서 생활하는 고단한 취업준비생 미현으로 청춘의 또 다른 얼굴을 그린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는 5월 1일 전국 극장을 찾아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