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31
연예

'녹두꽃' 전봉준 役 최무성, 연기 인생 전환점 될 역대급 변신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25 10:3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최무성이 ‘녹두장군’ 전봉준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하며 ‘녹두꽃’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25일 최무성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SBS 새 금토드라마 ‘녹두꽃’에서 전봉준 역할을 맡은 최무성의 결연한 표정이 돋보이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스틸 속 최무성은 사람 좋은 미소를 띠고 아낙들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약방 주인 전봉준의 모습과 함께, 한 손에 쥔 칼을 높이 들고 웃음기 없는 표정을 지으며 ‘혁명장군’의 카리스마를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뒤에 선 혁명군을 이끌고 있는 전봉준의 눈빛은 동네 약방 주인일 때와는 180도 다르게 냉철하면서도 강렬한 의지가 엿보여, 최무성이 펼칠 선 굵은 열연을 기대하게 한다.

‘응답하라 1988’의 택이 아빠 역으로 친근한 매력을 과시하며 드라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최무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장군 전봉준 역할로 ‘녹두꽃’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역대급 변신을 예고해 왔다.

그는 극중 다른 주연 캐릭터들과 달리 실존인물인 전봉준 역할을 위해, 시대상에 맞는 비주얼과 조용한 가운데 가슴 속에 뜨거운 열정을 갖춘 캐릭터를 갈고 닦으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스틸 컷만 봐도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전봉준 역할에 대해 배우 최무성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최무성의 연기 인생에서 하나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배역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완벽하게 준비했으니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이매진아시아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