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0:46
연예

'더 뱅커' 채시라X김태우, 비밀스런 만남 '당황vs자신만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25 13:10 / 기사수정 2019.04.25 13:1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더 뱅커' 채시라와 김태우의 비밀스러운 만남이 포착됐다.

MBC 수목 드라마 '더 뱅커' 측은 25일 대한은행의 에이스 양대 산맥 부행장 한수지(채시라 분)와 이해곤(김태우)이 사석에서 비밀스런 만남을 갖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홀로 럭셔리 바에 앉아 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해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으로 벌어질 일들이 기대되는 듯한 해곤의 표정에서 대체 그가 무슨 꿍꿍이로 수지와 만남을 갖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해곤과 나란히 착석한 수지가 해곤의 이야기에 당황한 듯 깜짝 놀란 리액션을 보이고 있다. 해곤은 아랑곳 않고 자신만만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휴대폰을 보며 심드렁하게 할 말을 이어가고 있는 해곤과 고개를 꼿꼿이 세우고 그의 이야기를 듣는 수지의 모습은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행보를 보여주는 듯하다.

은행장 강삼도(유동근)의 파격 인사로 본부장에서 부행장 자리에 오른 수지와 갑작스러운 수지의 승진에 의심을 품고 있는 해곤의 만남에 감춰진 진짜 속내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 뱅커' 측은 "대한은행의 에이스 양대 산맥 한수지와 이해곤의 은행 밖에서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면서 "본격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이들의 만남이 과연 은행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25일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뱅커'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