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2:02
연예

'데뷔D-6' AB6IX, '비컴플릿' 프리뷰 공개…감각적인 분위기

기사입력 2019.05.16 13:1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 앨범의 프리뷰를 선보였다. 

브랜뉴뮤직은 16일 정오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AB6IX의 데뷔 EP 'B:COMPLETE(비컴플릿)'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BREATHE'를 비롯해 'ABSOLUTE', '별자리', 'FRIEND ZONE', 'LIGHT ME UP', '둘만의 춤', 그리고 'HOLLYWOOD'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AB6IX 멤버들의 다양한 앨범 이미지가 담겼다. 

타이틀곡 'BREATHE'는 경쾌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였다. 또 AB6IX와 팬들 간의 특별한 노래가 될 팬송 '별자리'는 '아름다운 우리 자릴 만들게, I’ll Be Your Shining Stars'라는 아름다운 가사가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첫 데뷔 앨범 'B:COMPLETE(비컴플릿)'에는 타이틀곡 'BREATHE'의 장르인 딥하우스를 비롯해 트랩 힙합, 모던록, 어반 하우스 등 다양한 색깔의 곡들이 담겨있다.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세상과 소통할 AB6IX의 출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AB6IX의 데뷔 앨범 'B:COMPLETE'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브랜뉴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