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6
연예

'컴백 D-3' 디크런치, 타이틀곡 '작당모의'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05.24 11: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올에스컴퍼니는 디크런치(D-CRUNCH)의 1theK(원더케이)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M0527'의 타이틀곡 '작당모의(Are you rea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정육면체 상자 안에 디크런치 멤버들이 서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군무가 이어지며 블랙 수트를 입은 디크런치 멤버들이 긴 테이블에 걸터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디크런치는 컴백에 앞서 자켓 티저 이미지와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신보에 관련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크런치는 DIAMOND-CRUNCH(다이아몬드크런치)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고, 지난 2018년 8월에 데뷔해 음악방송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실력파 그룹임을 인증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포커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디크런치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두 번째 미니앨범 ‘M0527’을 발매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올에스컴퍼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