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42
연예

NCT 127 "신곡 '슈퍼휴먼' 안무, 슈퍼맨 동작 모티브 삼았다"

기사입력 2019.05.24 14:2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NCT 127이 타이틀곡 '슈퍼휴먼' 안무를 설명했다.

그룹 NCT 127(쟈니, 해찬, 마크, 재현, 태용, 유타, 태일, 정우, 도영)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 발매 기념 제작발표회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재현은 타이틀곡 '슈퍼휴먼'에 대해 설명하며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지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우리 음악을 듣고 많은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 마크는 포인트 안무에 대해 "곡이 '슈퍼휴먼'인 만큼 슈퍼맨에 영감을 받아 슈퍼맨으로 변신하는 동작을 모티브로 안무를 넣었다"고 전했다.

NCT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Superhuman'은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