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11
연예

'K팝스타4' 이설아, 오늘(26일) EP 앨범 '못다한 말들, Part.1' 발매

기사입력 2019.05.26 15:3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설아가 26일 오후 6시 EP 앨범 ‘못다한 말들, Part.1’을 발매한다.

‘못다한 말들, Part.1’은 데뷔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 1집 ‘못다한 말들’의 서문을 여는 첫 번째 EP 앨범으로 하반기 발매 예정인 Part.2 앨범을 통해 정규 앨범을 완성한다. 이번 앨범에서 이설아는 직접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여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정규 1집 ‘못다한 말들’은 이설아의 아버지가 어머니께 직접 쓰신 연서의 제목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앨범을 통해 ‘말’이라는 소재에 집중했다. 이설아는 세상을 부정하던 주체가 사랑을 마주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일들을 앨범의 전체 스토리로 폭넓게 담아내며 공감을 더한다.

타이틀곡 ‘수상한 사람’은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뱉지 못한 말들에 파묻힌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외에도 차곡차곡 더해지는 악기 소리가 인상적인 ‘비밀수첩’, 연서의 배경인 8,90년대 감성을 재해석한 ‘영혼의 코러스’ 등 총 6곡이 담기며 기존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을 대중에게 전한다.

한편 이설아는 제24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금상 수상에 이어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 탁월한 자작곡 실력과 음악적 역량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이설아는 26일 오후 6시 ‘못다한 말들, Part.1’ 발매를 시작으로 오는 6월 말 진행 예정인 첫 단독 콘서트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어웨이크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