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06
연예

"이별→달달" 우디, 신곡 '대충 입고 나와' 티저 속 청량 음색

기사입력 2019.05.27 10:3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이별의 슬픔을 노래한 우디(Woody)가 이번에는 청량하고 달달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우디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인디안레이블 공식 SNS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대충 입고 나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 속 우디는 라임색 맨투맨 티셔츠와 노란 반바지를 입고 테니스를 즐기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 속 의자 위에 걸쳐둔 옷이 이날 우디가 입었던 옷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기타를 든 우디가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편안한 복장이 아닌 민트색 재킷 패션으로 멋을 낸 우디가 가로수를 걸으며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연출로 곡의 달달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연인을 만나기 위해 한껏 힘을 준 우디가 연인에게는 “대충 입고 나와. 넌 뭘 입어도 예쁘니까”라고 말하는 가사들이 리스너들의 마음에 설렘의 기운을 불어넣었다. 

올해 1월 인디안레이블이 공개한 네 번째 싱어송라이터 우디는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데뷔 8년 만에 음악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관심을 받았다. 랩·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악기 연주,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우디는 이번 신곡 ‘대충 입고 나와’를 통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우디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대충 입고 나와’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인디안레이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