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38
연예

'음방 3관왕' 오마이걸 "이번 활동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해"

기사입력 2019.05.27 11: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성공적인 음악 방송 종료 소감을 전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26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의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리더 효정은 “저희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활동이 아쉽게도 끝이 났는데요! 이렇게 많이 사랑을 받을 줄 몰랐는데,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활동 하는 내내 저희도 힘이 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의 음악과 무대를 보고 힘이 되고 있다는 메세지를 많이 받았는데 저희 오마이걸이 앞으로도 팬 분들에게 그런 에너지를 주는 그룹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것 같아요! 이번 활동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게 된 것 같아 무척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오마이걸은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 3관왕을 차지했다. 특히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의 1위는 데뷔 후 처음이다. 

한편, 지난 8일 오후 6시 발매한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의 상위권을 유지하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W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