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11
연예

'냉부해' 허양임 준비한 건강 식재료..."다이어트 도움 되는 음식 1위"

기사입력 2019.05.27 16:02 / 기사수정 2019.05.27 16:0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이 '고고부자'를 위한 건강 식재료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가정의 달 특집 제 5탄이자 의사부부 특집으로 고지용과 허양임 부부, 여에스더와 홍혜걸 부부가 출연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MC들은 고지용과 허양임 부부의 냉장고를 앞에 두고 "의사가 주인이니 몸에 좋은 건 다 있을 거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공개된 냉장고에서는 각종 인스턴트 제품이 나왔다. 허양임은 "남편이 초딩 입맛이라서 인스턴트와 배달음식을 좋아하고 채소를 싫어한다. 아들 승재도 채소를 싫어한다"며 고고부자의 편식 입맛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어 연어, 미역, 잡곡 그리고 텃밭에서 직접 기른 각종 채소까지 허양임이 가족을 위해 준비한 건강식재료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특히 허양임이 건강을 위해 직접 만들어 먹는다는 식재료가 나오자 홍혜걸도 "이 재료는 하버드 연구 결과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음식 1위에 뽑혔다"라고 칭찬했다. 

의사들이 극찬한 건강 식재료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