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송가인 "'미스트롯' 이후 몸값 10배 ↑"...홍자 "20배 올라"

기사입력 2019.05.27 오후 04:19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미스트롯' TOP5 완전체가 예능 토크쇼에 최초로 출연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특집에는 '미스트롯' TOP5인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가 출연해 대세다운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미스트롯' 출연 이후 출연료가 얼마나 올랐냐는 MC 산다라박의 질문에 송가인은 "출연료가 10배 정도 올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환호하는 MC들에게 송가인은 "맛있는 걸 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요즘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에 박나래는 같은 고향 후배인 송가인에게 술을 사겠다고 말했지만 송가인은 "제가 술을 사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미스트롯' 홍자 역시 출연료가 "20배 정도 올랐다"고 말해 미스트롯 열풍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미스트롯' 특집으로 꾸며진 '비디오스타'는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송가인의 록 실력, 홍자의 개인기와 김나희의 성대모사 등 다재다능한 '미스트롯' TOP5의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