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8
연예

'무엇이든 물어보살' 함소원♥진화, 관상으로 '자식 운→합방 일' 점지

기사입력 2019.05.27 16:29 / 기사수정 2019.05.27 16:3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함소원-진화 부부의 등장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

27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요즘 대세 18살 차 한중 부부 함소원-진화가 보살 서장훈-이수근을 찾아와 두 사람의 능력(?)을 평가한다.

이날 함소원은 보살들을 만났다는 반가움에 앉기도 전부터 근황을 얘기하며 속사포 토크를 선보이며 선녀보살 서장훈을 능가하는 막강 수다력을 발산했다.

특히 한 달 용돈 50만원이 너무 적다는 남편 진화의 고민에 서장훈과 함소원이 팽팽한 기 싸움을 벌여 관심이 집중된다. 서장훈은 중국 부자로 소문난 남편 진화에게 50만원이 터무니없이 적은 돈이라며 그녀에게 용돈을 올리라고 호통을 친다고. 하지만 함소원도 이에 큰 목소리로 대응하며 그의 멘탈을 탈탈 터는 돌직구를 던진다고 해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가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다둥이 맘이 되고 싶다'는 함소원의 고민에 보살들이 영혼을 끌어 모아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수근은 신들린 촉으로 두 사람의 관상을 보며 둘째 아이의 성별을 말해주는가 하면 서장훈은 기상천외한 합방 날짜를 점지한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의 점괘가 함소원, 진화 부부를 만족시킬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