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비하인드 스틸 공개…"'화보천재' 수식어 아깝지 않아"

기사입력 2019.05.27 오후 04:43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찬란한 서현에게 푹 빠져든다.

27일 눈부신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서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스틸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서현의 색다른 면모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서현이 포착됐다. 블랙 배경에서는 몽환적인 신비로움이, 화이트 배경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등 흑과 백이 대비되는 배경에 따라 서현이 지닌 각각의 매력이 부각돼 눈길을 끈다. 이처럼 과장된 꾸밈없이 담담히 있어도 서현은 강렬한 존재감만으로 환상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이어지는 스틸에서도 서현은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여과 없이 뽐냈다. 특유의 섬세하고 깊은 눈빛, 시시각각 달라지는 표정 등 다양한 색을 입힌 듯 풍부한 표현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장시간 이어진 촬영임에도 불구, 그는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것은 물론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인 태도로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지금의 내게 있는 다양한 모습들을 연기로 보여드리고 싶다"며 배우 서현이 펼쳐나갈 행보에 대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서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지큐 코리아' 6월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서현은 연기뿐만 아니라 활동 영역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