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52
연예

'데뷔 D-1' 온리원오브, 예열 완료…고품격 루키 출격

기사입력 2019.05.27 17: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데뷔 예열을 마쳤다. 

오는 28일 데뷔를 앞둔 온리원오브가 데뷔 앨범 '. . .'(dot point jump)의 전곡 프리뷰 영상, 트랙리스트,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타임리프’의 단체 티저 영상을 잇따라 공개했다. 

이들의 데뷔 앨범에는 멤버들의 자작곡 2곡이 포함한 총 6곡을 담긴다. 첫번째 트랙 ‘OnlyOneOf yOu’와 마지막 트랙 ‘fragile’이 온리원오브의 자작곡이다. 현재는 작은 점에 불과하지만 선을 만들고, 온리원오브만의 단단한 면을 완성한다. 

더블 타이틀곡 ‘사바나’와 ‘타임리프’에는 각기 다른 의미도 담았다. '사바나'는 팬들을 위한 어반 댄스 비트를 중심으로 했다. '타임리프'는 대중 지향적 판 타이틀로 시간을 돌리고 싶은 사랑의 아픔을 털어놓는다. 

다양한 레퍼토리 만큼 발매 방식도 남다르다. 더블 타이틀곡 ’사바나’, ‘타임리프’는 28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되고, 나머지 수록곡 4곡은 트위터 기준 ‘#OnlyOneOf’의 태그가 5,555개가 달성될 때마다 1곡씩 발매된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전문 레이블 RSVP는 "언제가 될 지라도 천천히 계단을 밟아 나갈 것"이라며 "팬들과 함께 앨범의 의미를 완성하는 것이라서 더욱 값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러브(LOVE), 나인(NINE), 밀(MILL), 리에(RIE), 준지(JUNJI), 유정(YOOJUNG), 규빈(KB)으로 구성된 7인조로 오는 28일 정식 데뷔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SVP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