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 16일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 진행

기사입력 2019.06.13 오전 10: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경기를 전국 16개관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한다.

이번 생중계는 대한민국의 U-20 축구대표팀이 국제축구연맹(FIFA)이 주관하는 대회에서는 한국 축구 사상 처음으로 결승에 오른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롯데시네마는 이날 생중계에 참여하는 관객을 위해 결승전 경기를 대형 스크린에서 보다 생생하게, 그리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참여의 장을 만들었다.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결승전 경기 생중계는 한국시간으로 16일 오전 1시부터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16개관에서 진행된다.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에서 한국 축구의 역사적인 순간을 더 의미 있는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영화 상영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