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오늘(13일) 솔로 아티스트로 재탄생…'벌스데이' 발매

기사입력 2019.06.13 오전 10:19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전소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힘찬 첫 발을 내딛는다.

전소미는 13일 첫 번째 솔로 싱글 '벌스데이(BIRTHDAY)'를 발매한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힙합곡이다.

전소미라는 아티스트를 가장 잘 나타낸 곡이자, 각양각색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벌스데이'는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을 맡았고, 전소미 또한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빠른 템포의 비트 위에 리드미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며, 경쾌한 무드 속에서 전소미가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를 자아낸다.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된 '어질어질(Outta My Head)'은 전소미의 자작곡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엄템포의 R&B 트랙이다. 전소미의 매력적인 음색과 더불어 사랑의 혼란스러움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 호소력 짙은 보컬 퍼포먼스는 많은 이들의 귓가에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전소미는 음원 공개에 앞선 이날 오후 4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더 블랙 레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