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26
연예

정규 확정…'프리한 마켓10' 김경화X문지애X김소영, 꿀 아이템 공개

기사입력 2019.06.26 11:45 / 기사수정 2019.06.26 11:4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프리한 마켓 10’이 정규 편성을 확정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프리한 마켓 10’은 꼭 알아야 할 쇼핑 뉴스를 추려 가장 핫한 쇼핑 아이템만 전하는 전무무후한 쇼핑 마켓 쇼다. 특종을 취재해 랭킹 경쟁을 벌이는 ‘프리한 19’의 쇼핑 버전으로, 지난 5월 방송된 파일럿 프로그램에 이어 프리 아나운서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이 MC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핫한 아이템들만 골라 알차게 소개할 전망이다.

'프리한 마켓 10'은 지난 5월, 단 2회 방송만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쇼핑의 모든 분야를 섭렵한 18년 차 베테랑 주부인 ‘프로 쇼핑러’ 김경화와 지인들에게 알짜배기 꿀팁만 모아 전달하는 ‘쇼핑계 핵인싸’ 문지애, 요즘 핫한 쇼핑템만 쏙쏙 뽑아 소개하는 ‘맞춤형 쇼핑 큐레이터’ 김소영이 각종 아이템의 사용 후기와 꿀팁 가득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하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끌어들였다.

이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규 편성된 ‘프리한 마켓 10’은 전 세계를 아우르는 수많은 쇼핑템 속에서 거르고 거른, 더 핫하고 트렌디한 ‘진짜 쇼핑템’을 방출할 예정이다.

2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정규 편성에 환호하는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은 프리한 세 MC가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어떤 꿀 아이템을 소개할지 기대를 드높인다. 또한 ‘태양을 피하는 여름 생존템 10’이라는 주제는 안 보면 후회할 고급 정보들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프리한 마켓 10’이 시청자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정규 편성이 됐다.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 세 MC들의 케미도 더욱 막강해져서 돌아왔다”며 “세 MC가 실제 방송에 소개된 아이템들을 하나씩 사게 되는 부작용 아닌 부작용이 있을 정도로, 더 핫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Olive ‘프리한 마켓 10’은 7월 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Olive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