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50
연예

'모던 패밀리' 손병호 "박원숙, 어릴 적 내 이상형" 고백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6.26 14:02 / 기사수정 2019.06.26 14:0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배우 손병호가 박원숙에게 깜짝 고백을 한다.

28일 방송되는 MBN '모던 패밀리'에는 손병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임담을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손병호는 '모던 패밀리'의 열혈 시청자임을 밝힌다. 그는 "존경하는 백일섭-박원숙 선배님이 나오셔서 빼놓지 않고 봤다"고 말한다. 이어 "박원숙 선배님은 어릴 적 이상형이었다. 작품에서 한번도 인연이 닿지 않았는데 이 자리를 통해 만나게 돼 너무나 영광"이라고 팬심을 드러낸다.

이에 박원숙은 흐뭇해하면서도, "사실 손병호라는 이름을 처음 듣고는 독립운동가인 줄 알았다"며 "그럼 이 자리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줄 수 있냐"고 요청한다. 손병호는 주저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볼링춤 3종세트를 보여드리겠다"고 외친 뒤,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버전을 선보여 박원숙을 미소짓게 한다.

제작진은 "손병호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개인기에 스튜디오가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로 넘쳐흘렀다"며 "그가 가족이 화합하는 데에는 춤 만한 것이 없다면서 춤의 매력과 재미를 설파하는가 하면, 각별한 가족 사랑도 전했다"고 전했다.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