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2
연예

펜타곤 옌안, 또다시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8인 체제 돌입 [종합]

기사입력 2019.07.05 20:00 / 기사수정 2019.07.05 19:26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펜타곤 옌안이 지난해에 이어 건강상의 이유로 다시 한 번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5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며 향후 활동 계획을 전했다.

옌안은 중국 상하이 출신으로 펜타곤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상하이 프린스'라는 별명과 함께 비주얼도 담당하고 있는 멤버다.

그는 지난해 8월에도 손목 부상으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한 바 있다. 하지만 또다시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게 돼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그가 속한 펜타곤은 7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월드투어 또한 함께 진행 중이다. 펜타곤 월드투어 'PRISM'은 기존에 계획된 전세계 15개 도시인 산티아고, 밀라노, 리스본, 베를린, 파리, 모스크바, 도쿄, 오사카에 이어 8개 도시를 더한 23개 도시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