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3:31
연예

실종·의심·과거…'누구나 아는 비밀', 사건일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07.16 17:20 / 기사수정 2019.07.16 17: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감독 아쉬가르 파라디)이 관객들의 흥미를 200% 유발하는 사건일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누구나 아는 비밀'은 행복한 동생의 결혼식 파티 중 라우라의 딸이 갑자기 사라지고, 오랫동안 모두가 숨겨온 과거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우아한 가족 미스터리.

공개된 영상은 영화의 심장부를 관통하는 라우라(페넬로페 크루즈 분) 딸의 실종 사건을 '실종, 범인, 의심, 과거, 비밀'의 키워드로 심층적으로 담아내며 호기심을 높인다.


사라진 딸을 찾는 긴박한 모습과 범인의 문자를 확인 후 패닉에 빠진 엄마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한 페넬로페 크루즈의 '차원이 다른 열연'(IndieWire)은 보는 이를 압도한다.

또 딸의 실종으로 인해 가장 가까운 가족을 의심하게 되는 모습은 숨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마지막으로 끝까지 숨겨온 과거의 비밀을 밝혀서라도 딸을 찾으려는 라우라의 간절한 모습은 예측불가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누구나 아는 비밀'은 8월 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드 AUD, ㈜티캐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