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33
연예

엑소 "단독 콘서트, 지금부터 시작…남은 시간 재미있게 놀길"

기사입력 2019.07.21 17:03 / 기사수정 2019.07.21 17:1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엑소가 단독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21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엑소의 다섯 번째 단독콘서트 'EXO PLANET #5 EXplOration'이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7월 19~21일과 26~28일 6회에 걸쳐 개최되며 회당 1만 5천명 씩 총 9만관객과 함께한다.

정규 5집 타이트록 'Tempo'로 공연 시작을 알린 엑소는 'TRANSFORMER' 'Gravity' 'Sign'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시작부터 분위기를 뜨럽게 달궜다. 이어 백현의 'UN Village'솔로 무대와 '24/7' 'Love Shot' '닿은 순간'까지 화려한 무대가 이어졌다.

오프닝 공연을 마친 뒤 찬열은 "오래 기다리셨다. 오늘 많은 이야기를 나눌 건데 그 전에 여러분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다. 오늘 더 많이 오신 거같은데 남은 시간 재미있게 놀아봅시다"라며 팬들의 안전을 걱정하며 인사를 건넸다.

카이는 노란 드레스 코드를 맞춘 엑소엘을 향해 "무대하면서 봤는데 귀여운 병아리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첸은 "오늘이 저희 공연 첫 주의 마지막 날인데 이제부터 시작이다.  지금보다 더 신나게 놀 수 있냐"라고 화려한 무대를 예고했다.

백현은 "여러분들 오늘 노란색 입고 오셨는데 제가 좋아하는 색이다. 오시느라 고생많았고 공연하도록 하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세훈은 "출발이 좋은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수호 "엑소가 레이싱을 하다가 갑작스러운 빛에 이끌려서 행성에 이끌려가는 콘셉트다. 다른 행성을 탐사하는데 엑소엘이 함께 하는 거다"라는 소개와 함께 인사를 건넸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