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13
연예

"청량여신 정조준"…오하영의 첫 홀로서기 'Don't Make Me Laugh'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8.21 18:00 / 기사수정 2019.08.21 16: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에이핑크 오하영의 솔로 데뷔곡 'Don't Make Me Laugh'가 베일을 벗었다.

오하영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미니 1집 'OH!'를 발매한다.

그룹을 벗어나 오롯이 오하영 본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한 이번 첫 솔로 앨범 'OH!'는 놀라움을 표현하는 감탄사로, 오하영의 음악을 접할 모든 대중들에게서 'OH!' 하는 감탄사를 불러일으키고자 하는 포부가 담겨 있으며,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아닌, 솔로 가수 오하영을 나타내고 강조하기 위해 '오'하영의 성(姓)을 딴 이중적인 의미가 담겨있다.

'OH!'의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는 두아 리파의 'New Rules', 제드와 케이티 페리의 '365' 등을 만들어 낸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Daniel Davidsen, Peter Wallevik & Cutfather, Aroline Aillin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Classic US Pop 곡이다. 

사랑이 막 시작된 순간의 설렘을 24살인 오하영의 감성으로 표현하여 그 떨림을 극대화했으며, 설렘과 러블리한 장면들이 마치 영화처럼 표현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Don't Make Me Laugh'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여름 날 달콤한 멜로디와 시원한 색감의 이미지를 담아 청량함을 선사한다. 특히 기존에 보기 어려웠던 24살 오하영의 풋풋한 로맨스가 펼쳐져 이목을 끈다.

타이틀곡 외에도 베이빌론이 참여한 퓨처 베이스 기반의 Pop R&B 듀엣 곡 'How we do', 사랑에 빠져가는 모습을 우주, 별, 하늘 등 추상적으로 표현해 낸 'Nobody', 연애 초반의 설렘 가득했던 네가 그립다는 내용을 질문으로 풀어낸, 리드미컬한 매력이 보여지는 곡 'Do You Miss Me?', 떠나간 사람을 마음속으론 떠나보내지 못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Pop R&B 장르의 발라드 곡 'Worry about nothing'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오하영 'Don't Make Me Laugh'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