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15
연예

더보이즈 주연, 순수와 치명의 공존…대체불가 新 화보장인 [화보]

기사입력 2019.08.22 10: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주연이 순수함과 치명적 매력을 두루 갖춘 단독화보를 선보였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22일 오전,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몽환적 매력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주연의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주연은 무대 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고요하면서도 치명적인 눈빛과 얼굴로 더보이즈 대표 ‘비주얼 라인’ 멤버다운 무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평소 패션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다는 주연은 이번 화보를 통해 라이더 재킷, 빈티지 프린트 셔츠, 테일러드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주연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시간이 흘러도 순수함을 간직하고 싶다. 사람과 사물을 볼 때 가장 정직하고 진실된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싶다"며 순수한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9일 발표된 신곡 ‘D.D.D’ 및 새 앨범 관련해서는 "미래의 내가 현재의 나를 이끄는 이야기다. 모든 사람이 춤추고 있는 신나는 곳으로 저를 인도한다는 스토리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한층 청량한 변신에 나설 더보이즈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한편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소년들의 ‘드림 판타지’를 콘셉트로 한 미니 4집 ‘드림라이크(DREAMLIKE)’ 및 신곡 ‘D.D.D’로 컴백했다. 컴백 직후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1위에 등극한 더보이즈는 22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D.D.D’의 첫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데이즈드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