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8
연예

로켓펀치, '빔밤붐' 귀신소리 음향사고 영상 공개…능숙 대처

기사입력 2019.08.22 10:3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빔밤붐(BIM BAM BUM)' 콘텐츠 영상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딩고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빔밤붐' 음향 사고 버전 영상을 공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빔밤붐' 무대를 선보이던 중 갑작스러운 사이렌 소리에 잠시 당황했던 로켓펀치 멤버들은 이내 평정심을 되찾으며 음악이 2배속, 0.5배속 등 끊임없이 이어지는 혼란에도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매력으로 미션을 수행해갔다. 

귀신 소리와 동요 '머리 어깨 무릎 발'이 갑자기 흘러나오는 돌발 상황 속에서도 로켓펀치는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귀여움을 선사했다. 

지난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PINK PUNCH)’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로켓펀치는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2019 하반기 최고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연이어 선보이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로켓펀치이기에 앞으로 어떠한 영상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줄지 기대감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로켓펀치의 '빔밤붐' 무대는 2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