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11
연예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괴한들에게 의문의 습격 '충격 엔딩'

기사입력 2019.08.22 11:50 / 기사수정 2019.08.22 12:09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가 괴한들에게 습격 당하며 쓰러지는 충격 엔딩을 맞았다.

21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는 차현정(최유화 분)이 유양기(김민상)가 정수아(정다은)와 이태석(전석호)의 살인사건에 개입해 있다는 실마리를 찾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현정은 유양기가 정수아를 만났다는 것을 파악한 후 기강제(윤균상 분)와 함께 본격적으로 그의 행적을 쫓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현정은 이태석 사건을 맡았던 오기환 경위가 정수아 살인사건 당시 현장감식에도 함께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유양기와 오기환 경위 사이의 공조 관계를 직감, 사건의 배후에 유양기가 있다는 단서를 쥐게 됐다.

드디어 사건의 가닥을 잡게 된 기강제는 차현정에게 고마운 의사를 내비치지만 도리어 현정은 "이거 내 사건이야. 나한테 정수아 죽인 진범 잡는 게 김한수(장동주)한테 빚 갚는 거고"라고 말해 겉으로는 송곳 같은 날카로움을 지닌 듯 하지만 내면 속에는 진심 어린 마음으로 사건에 다가가고 있음을 내비쳐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하지만 차현정은 수사 외압을 넣었던 양차장의 비리를 캐내기 위해 대검 감찰본부에 수사를 의뢰하지만 이 마저 외면됐고 검사직을 내려놓아야 할 상황까지 직면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도 "그래도 할 수 있는 데까진 해야지"라며 진실을 반드시 밝히리라는 수사에 대한 올곧은 의지를 다시 한번 밝혀 강직한 검사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최유화는 차현정 역을 통해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이상적인 검사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그려나가는 한편, 꿋꿋하고 묵묵하게 사건을 해결해 가는 과정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잃지 않는 인간미를 보여줬다.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OCN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