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06
연예

"엑소의 청춘"…하와이 화보집 '프리젠트 ; 더 모멘트' 9월 10일 발매

기사입력 2019.08.22 13:2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엑소(EXO)의 두 번째 하와이 화보집 ‘PRESENT ; the moment’(프리젠트 ; 더 모멘트)가 9월 발매된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10일 엑소의 화보집 'PRESENT ; the moment'를 선보인다. 

이번 화보집은 바다, 초원 등 하와이 곳곳을 여행하며 20대 청춘의 순간을 즐기는 엑소 멤버들의 유쾌하고 활기찬 모습을 담아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엑소의 하와이 화보집 ‘PRESENT’는 두 가지 콘셉트로 기획 및 제작됐다. 지난 4월 출시된 첫 번째 화보집 ‘PRESENT ; gift’가 선물 같은 휴식을 만끽하는 엑소의 멋진 모습을 담아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화보집 또한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PRESENT ; the moment'는 22일 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엑소는 8월 23~24일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EXO PLANET #5 - EXplOration - in MANILA’(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 인 마닐라)를 개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