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5:27
연예

"대처능력 만렙"…'악플의밤' 홍경민X서유리, 정면 반박으로 악플 극복 [종합]

기사입력 2019.08.23 21: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홍경민과 서유리가 정면 반박으로 악플을 극복했다.

23일 방송된 JTBC2 '악플의 밤'에는 가수 홍경민,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출연했다.

이날 홍경민은 홍경민X차태현의 프로젝트 그룹 '홍차'를 저격한 악플러에게 "홍차는 투자대비 망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또 홍경민은 고수와의 닮은꼴 악플에 대해 "신인시절에는 날 고수라 생각하고 사인을 요청한 사람도 있었다"고 맞받아쳤다.

서유리는 '악플의 밤' 출연에 대한 남편의 반응에 대해 "남편이 '악플의 밤'은 날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고 말하며 악플 대처능력 만렙다운 여유를 뽐냈다. 

서유리는 최근 최병길 PD와의 '노웨딩 결혼'으로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된 다양한 악플들이 쏟아졌고, 서유리는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서유리는 자신의 결혼을 '취집(취업하듯 결혼하는 뜻의 신조어)'으로 평가절하 하는 악플을 향해 "현재는 내가 남편보다 돈이 많다"며 통쾌하게 맞받아쳤다.

성형관련 악플에도 서유리는 "나는 자연미인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데뷔 전에 모든 공사를 끝냈다. 더하면 죽을까 봐 안 하는 것"이라며 쿨하게 대응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2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