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56
연예

'놀토' 김태우X손호영 열정 폭발…"최애 엑소 노래 나오길"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8.24 10:3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지오디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놀토'에 출연해 꽉 찬 즐거움을 전한다.

24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원조 아이돌 지오디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출연한다.

스튜디오에서 뜨거운 환영을 받은 손호영은 “‘놀토’를 꼭 챙겨본다. 특히 박나래의 푸드연구소 코너를 좋아해서 항상 같이 푼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태우는 “지난 방송을 모니터링해보니 생각보다 맞히기가 어려웠다”면서도 “최애 가수인 EXO 노래가 나오면 해 볼만 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남다른 예능감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손호영은 박나래만큼이나 열정적으로 시장 음식 맞히기에 몰두하더니, ‘미소천사’ 별명과는 어울리지 않는 반전 식욕마저 선보였다. 김태우 역시 받아쓰기를 하기 전 음식을 구경하며 “이게 정말 9인분 맞냐”면서 성에 차지 않는다는 듯 고개를 갸웃거리는 것은 물론, ‘입짧은 햇님’을 향한 경쟁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김태우의 바람대로 EXO의 노래 ‘템포’가 출제돼 놀라움을 선사했다. “한 달 동안 계속 들은 노래”라며 자신만만하던 김태우는 초반에는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논리적으로 곡을 분석하는가 하면, 예리한 촉으로 가사를 유추하며 숨겨둔 실력을 발휘했다.

손호영 또한 넉살을 능가하는 팔랑귀 면모를 뽐내다가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놓는 등 ‘놀토’ 마니아다운 활약을 펼쳤다. 한편 손호영과 김태우 앞에서는 평소의 발랄함은 온데간데없이 수줍어하는 팬지오디 혜리의 낯선 모습도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간식게임에는 ‘원곡자를 찾아라’ 문제가 등장한 가운데, 간식으로 나온 젤라또를 정답자가 직접 원하는 만큼 떠먹게 하면서 더욱 치열한 대결이 벌어졌다. 정답자를 향해 “적당히 떠서 먹어라”는 멤버들의 날선 견제 속 문세윤은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든 실수를 연달아 범하며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24일 오후 7시 35분 방송.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