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6:47
연예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사유, 여배우와 외도" 또 폭로 (전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9.04 13:14 / 기사수정 2019.09.04 13:2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사유가 '외도'라고 밝혔다.

4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 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 씨의 외도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어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 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 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어요"라고 전했다.

또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날 구혜선과 안재현의 대화가 담긴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
 
다음은 구혜선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 씨의 외도입니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아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서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습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