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32
연예

'타짜' 최동훈 감독 "'타짜3' 서스펜스 가득, 유머도 담겼다" 호평

기사입력 2019.09.10 09:51 / 기사수정 2019.09.10 09: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타짜' 최동훈 감독과 '타짜-신의 손' 강형철 감독이 권오광 감독이 완성한 '타짜: 원 아이드 잭'에 호평을 전했다.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타짜' 최동훈 감독은 '도박의 서스펜스도 가득하고 유머도 담겨 있어 관객들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호평을 전했다. 특히 그는 화투를 소재로 한 '타짜'를 연출할 당시 화투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해외 관객들을 이해시키는 것이 어려웠다며 포커로 새롭게 돌아온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타짜-신의 손'의 강형철 감독은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캐릭터가 넘쳐나는 추석 선물 세트 같은 영화”라고 추천했다. 

'타짜' 시리즈를 만든 두 감독 외에도 시사 이후 많은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또한 이어지고 있다. 각기 다른 재능의 타짜들이 모인 원 아이드 잭 팀부터 이들을 긴장케 만드는 또 다른 타짜들까지, 러닝타임을 꽉 채울 이들의 활약이 ‘역시 추석엔 타짜'라는 공식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고 있다. 전작을 잇는 범죄 오락 영화로서의 재미는 물론, 흥미를 자극하는 새로운 소재와 재미를 배가시킬 타짜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까지 준비된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매력으로 올 추석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11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