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46
연예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박해준 "차승원, 같이 있으면 마음 전해져…감사해" (인터뷰)

기사입력 2019.09.10 14:05 / 기사수정 2019.09.10 14: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해준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 함께 한 차승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해준은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보드레 안다미로 카페에서 열린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 인터뷰에서 영화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박해준은 "차승원 선배님이 먼저 캐스팅 되고 이후에 제가 합류하게 됐다. 이전에 '독전'을 같이 했었는데, 선배님이 제가 이 작품을 한다고 했을 때 굉장히 좋아해주셨다고 해서,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쑥스럽게 답했다.

이어 "말씀은 안하시지만, (그래도 저를) 흐뭇하게 생각해주시는 것이 있는 것 같다. 제가 옆에 같이 있으면 재미있는 사람도 아니고, 붙임성 있게 하지도 못하는데 선배님께서는 그래도 '얘 사람 좋다'고 생각해주시는 것 같아 다행이다. 그런 마음이 촬영 현장에서 느껴졌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 분)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박해준은 형을 아끼는 동생 영수 역을 연기했다. 9월 11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오이엔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