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59
연예

'V-1' 해윤vs수연vs시연, 양보없는 보컬 대결...드림캐쳐 시연 결승 진출

기사입력 2019.09.15 18:27 / 기사수정 2019.09.15 18:3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V-1' 결승 무대 전 대결을 펼친 해윤·수연·시연이 각기 다른 색깔로 열창했다. 그리고 결승행의 주인공은 드림캐쳐 시연이었다. 

15일 방송된 tvN 3부작 추석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V-1' 최종회에서는 걸그룹 보컬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다경(비너스)vs수연(위키미키)vs시연(드림캐쳐)vs연정(우주소녀)vs하이디(소나무)vs해윤(체리블렛)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에는 3명 씩 두 팀으로 나눠 대결을 하고, 3명 중 한 명만이 결승에 올라가게 된다. 첫 번째 팀은 해윤·수연·시연이었다. 

해윤은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선곡했다. 해윤은 무대 전 섹시 카리스마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해윤은 편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의 남다른 열정을 보이기도. 그리고 공개된 해윤의 무대는 god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노래를 소화하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그리고 수연의 무대가 이어졌다. 수연은 샤이니의 '혜야'를 선곡했다. 연습생 때 처음 들었던 '혜야'가 너무 기억에 남아서 꼭 한 번은 무대 위에서 불러보고 싶다는 생각에 선곡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부상을 당해 앉아서 노래를 불러야 했던 수연. 수연은 쉴틈없이 휘몰아치는 '혜야'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수연은 감정에 북받친 듯 무대 후 눈물을 보였다. 

첫번째 팀에서 마지막으로 시연이 무대에 올랐다. 시연은 엑소의 '중독'을 선곡했다. 시연은 록 스타일로 편곡해 엑소와는 다른 '중독'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시연은 자신만의 '중독'으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제대로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결승행 티켓은 시연이 차지했고, 시연은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깜짝 놀라며 "드림캐쳐를 조금이라도 더 알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3부작 파일럿 예능 'V-1'은 대한민국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퀸'을 선발하는 걸그룹 보컬 No.1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