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5:42
연예

'V-1' 우주소녀 연정, 다경·하이디 꺾고 결승行...시연과 대결

기사입력 2019.09.15 19:03 / 기사수정 2019.09.15 19:0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V-1' 결승으로 가기 위해 연정·정다경·하이디가 보컬 대결을 펼쳤다. 그리고 우주소녀 연정이 결승에 진출했다. 

15일 방송된 tvN 3부작 추석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V-1' 최종회에서는 걸그룹 보컬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다경(비너스)vs수연(위키미키)vs시연(드림캐쳐)vs연정(우주소녀)vs하이디(소나무)vs해윤(체리블렛)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에는 3명 씩 두 팀으로 나눠 대결을 하고, 3명 중 한 명만이 결승에 올라가게 된다. 첫 번째 팀은 해윤·수연·시연이었고, 드립캐쳐 시연이 결승무대에 올라간 가운데, 두 번째 팀은 연정·정다경·하이디가 대결을 펼쳤다. 

두 번째 팀의 첫 번째 무대는 연정이었다. 연정은 태연의 'fine'을 선곡, 1라운드 때와는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싶었고, 대중적인 노래이기 때문에 선곡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연정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태연의 노래를 소화했고, 이에 청중들도 매료됐다. 

두 번째 무대는 다경이었다. 다경은 더원의 '사랑아'를 선곡했고, 다경은 폭발하는 고음으로 가창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 무대는 하이디였고, 하이디는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해 실수없이 완벽한 라이브를 들려줘 박수를 이끌어냈다. 

그리고 세 명 중 결승에 진출한 걸그룹 멤버는 우주소녀 연정이었다. 연정은 자신이 결승에 진출하자 "두 분이 너무 잘 해서 안되겠다는 생각을 하고 기대하지 않았다. 그런데 제가 결승에 올라가서 깜짝 놀랐고,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3부작 파일럿 예능 'V-1'은 대한민국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퀸'을 선발하는 걸그룹 보컬 No.1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