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38
연예

'슈돌' 윌리엄X벤틀리, 할아버지와 함께한 시간…최고의 1분 '17%'

기사입력 2019.09.16 09:22 / 기사수정 2019.09.16 09:4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승승장구가 계속되고 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5회 '달아 달아 우리 사랑' 편은 시청률 10.8%(1부), 14.5%(2부)를 기록했다. 2049 시청률도 상승하며 명실상부 일요일 저녁 예능 1위 프로그램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이날 방송은 추석을 맞아 보름달보다 환한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으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은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가 차지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만난 윌벤져스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크게 주목받았다.

아버지가 윌벤져스를 못 보고 하늘나라로 간 것이 안타까웠던 샘 아빠는 자신이 직접 아버지로 분장하고 윌벤져스를 찾았다. 처음 보는 할아버지가 낯설어 울고, 의심하던 윌벤져스는 점차 할아버지에게 빠져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처음 보는 할아버지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살뜰히 챙기는 윌벤져스의 천사 같은 모습이 샘 아빠를 울렸다.

이렇게 훈훈한 분위기 중 갑자기 '부르륵'하고 믿기 힘든 소리가 들려왔다. 바로 평생 예능인으로 살아온 프로 예능인 벤틀리가 응가를 한 것. 한순간에 분위기가 반전되며 감동에 젖은 눈물이 웃다가 흘리는 눈물로 바뀌었다.

샘 아빠는 급하게 할아버지에서 다시 윌벤져스의 아빠로 돌아와야 했다. 할아버지와의 이별을 아쉬워하던 윌리엄은 샘 아빠와 함께 할아버지와의 추억을 나눴다. 실제로 한자리에 있을 순 없지만, 합성으로나마 함께하게 된 해밍턴 3대의 가족사진과 윌리엄, 벤틀리가 할아버지에게 다시 만나자고 인사하는 장면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17%까지 치솟으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이처럼 '슈돌'은 언제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다른 방송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재미와 감동을 주고 있다. 명절 종합선물세트 같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 '슈돌'의 승승장구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슈돌'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