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26
연예

김재환 "연습은 일상, 스트레스無…춤도 재미 붙어" [화보]

기사입력 2019.09.20 08:0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재환이 다양한 분위기의 화보를 선보였다. 

김재환은 20일 매거진 앳스타일과의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김재환은 그린, 그레이, 헤이즐 컬러 렌즈를 착용하며 매혹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김재환은 “렌즈의 묘한 컬러 덕분에 색다른 화보가 완성됐다. 개인적으로 멋부리고 싶은 날에는 그레이 렌즈가 좋을 것 같다”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솔로 데뷔 앨범 활동이 끝난 뒤에도 김재환은 ‘째니타임즈’와 ‘VLOG’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브이로그는 진짜 ‘나’를 보여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영상 덕분에 연예인, 아이돌보다는 동네 친구처럼 친근하게 생각해주는 분들이 많아졌다. 기회가 된다면 친구들과 함께 PC방에서 게임하고, 포장마차에서 맥주 한 잔 마시는 일상을 담고 싶다”며 미소를 지었다.

김재환은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 ‘노력파’라 불리지만, 그는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을 했을 뿐”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연습은 일상이다. 잘 해야 한다는 집념과 의지는 당연히 가져야 하고, 이 정도의 욕심은 실력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하다. 연습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다”며 솔직하게 말했다.

덧붙여 “춤에 재미가 붙었다. 기본기를 닦고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기 위해 댄스 레슨을 받고 있다. 춤추는 사람들에게 칭찬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을 키우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재환의 화보와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앳스타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