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0
연예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팀 밀러 감독이 완성한 폭발적 액션 크러시

기사입력 2019.09.21 15:30 / 기사수정 2019.09.21 14: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감독 팀 밀러)가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공개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 VS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데드풀'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트렌디한 연출력을 인정받았던 팀 밀러 감독이 이번에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로 돌아왔다. 수많은 러브콜을 마다하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를 선택한 팀 밀러 감독은 스펙터클한 액션 시퀀스에 감각적인 연출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자 제임스 카메론은 "팀 밀러 감독이 영화의 톤을 되찾아왔다. 거칠고, 빠르고, 강렬하다. 짜릿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류의 미래 대니(나탈리아 레이즈 분)를 지키기 위해 미래에서 찾아온 강화된 인간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와 대니를 제거하려는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이 선보일 전에 없던 액션 대결은 시리즈 사상 최대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인간의 신체를 가졌으나 기계로 강화된 슈퍼 솔져 그레이스와 복제가 가능한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최강의 적 Rev-9은 인간의 영역을 뛰어넘는 능력을 자랑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10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