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선점+캐릭터 생성 관련 안내 눈길

기사입력 2019.10.09 오후 04:37



[엑스포츠뉴스닷컴]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관련 공지가 눈길을 끈다.

9일 ‘달빛조각사’ 공식카페에는 “사전 다운로드 후 사전예약 선점, 캐릭터 생성 관련 안내”라는 공지사항이 게재됐다.

‘달빛조각사’ 운영진 측은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및 서버, 캐릭터 선점을 진행해주신 모험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라고 인사한 뒤 “많은 모험가님이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 후 매력 넘치는 캐릭터 생성에 몰두하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사전 다운로드 기간 중 궁금하거나 TIP으로  소개해드릴 내용을 들을 정리하여 공유해 드리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그들은 캐릭터 이름 입력과 관련해선 “캐릭터 이름 영어 입력 시 첫 번째 알파벳은 대문자로 표기되며, 이후 두 번째 부터는 소문자로 입력되도록 시스템이 설정되어 있습니다”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기기가 현재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 대해선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기기의 안드로이드 OS 버전이 낮은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라고 진단했다. 이어 “가급적 기기의 설정에서 Android 버전을 체크 부탁드리며, 체크 후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라고 권유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앱 정보에서 Google Play 스토어와 Google Play 서비스 앱의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후 재부팅하시고 Google Play를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라고 안내했다.

사전예약 중인 ‘달빛조각사’의 출시일은 내일인 10월 10일 출시하며, 캐릭터 직업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달빛조각사’ 공식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