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23
연예

트리플미, 두 번째 멤버 공개..."로맨틱남 인싸" 최시훈

기사입력 2019.10.18 14:0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TRIPLE ME)’의 두 번째 멤버 최시훈을 공개했다.

잠재력 있는 인재를 발굴, 경쟁력을 갖춘 아티스트로 육성하고 매니지먼트, 공연 기획과 제작, 방송 콘텐츠 및 투자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을 보여 주고 있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런칭한 배우 그룹 ‘트리플미(TRIPLE ME)’의 두 번째 멤버 최시훈을 기대 속에서 공개했다.

두 번째 멤버로 공개된 최시훈은 웹드라마와 웹예능을 통해 큰 주목을 받으며 데뷔한 신예 배우다.

또한 최근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이하 로팔시)’, ‘사랑할 수 있을까’ 등 다수의 웹드라마를 통해 눈도장을 찍으며 대중들에게 설레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최시훈은 약 18만의 팔로워를 가진 인스타그램 셀럽으로, 모델 같은 분위기와 남친짤로 세계 각국의 여심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시훈이 속한 트리플미(TRIPLE ME)는 6명의 배우들과 모델로 구성된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으로 이미 검증받은 실력과 인기를 통해 연기, 노래, 뮤지컬,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인 신개념 배우 그룹이다.

지난 1일 첫 번째로 공개된 박찬규와 더불어 두 번째 멤버 최시훈 모두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겸비하고 있어 남은 4명의 멤버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 상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