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17
연예

'모두의 거짓말' 모든 단서는 이유영을 향했다 #아버지 #메시지 #시신

기사입력 2019.10.19 10:35 / 기사수정 2019.10.19 11:0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모두의 거짓말’이 첫 주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를 이어나가며 차별화된 시크릿 스릴러의 시작을 알렸다. “아버지가 죽던 날, 남편이 사라졌다”는 김서희(이유영 분)의 사건, 의문의 상자에 담겨 배달된 남편의 손, 그리고 “국회의원이 돼”라는 범인의 메시지까지, 계속되는 반전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앞서 공개된  OCN 토일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3회 예고 영상에서 “왜 다 김서희 주변에 꼬이는 거지?”라고 의아함을 갖기 시작한 사건 담당 형사 조태식(이민기). 누가, 왜, 이런 일을 벌이고 있는지 알 수 없지만, 그의 의심대로 모든 단서들이 서희에게 향하고 있는 상황이다.

#1. 아버지가 죽던 날, 남편이 사라졌다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그런데 같은 날 남편까지 사라졌다. 아버지, 김승철(김종수) 사건을 조사하는 형사 태식은 같은 날 잠적한 그녀의 남편 상훈(이준혁)을 의심했다. 해외 출장을 갔다는데 출국기록도 없었고, 김승철 의원의 마지막 발신인도 상훈이었기 때문. 게다가 최근 장인과 사이가 좋지 않았다는 정황까지 포착됐다. 그런데 김승철 의원의 추모 행사장에 그의 손이 담긴 상자가 배달됐다. 태식은 두 사건을 “떼려야 뗄 수 없는 사건”이라고 확신했고, 서희는 아버지의 죽음과 남편의 실종 앞에서 혼란에 휩싸였다.

#2. 의문의 상자와 범인의 메시지

서희는 부검 결과를 전해 듣고 남편이 살아 있을 수 있다는 작은 희망을 품게 됐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서희의 노트북에 상훈의 끔찍한 비명소리가 담긴 영상과 함께 “정상훈 살리려면 국회의원이 돼. 방법은 그것뿐이야. 다른 사람에게 알리면 정상훈은 죽는다”라는 메시지가 전송됐다. 서희는 남편을 살리고 싶은 간절한 마음에 국회의원이 되기로 결심했지만, 이와 동시에 생기는 의문점이 있다. 정치라곤 잘 모르는 서희에게 범인은 왜 국회의원이 되라고 했을까.

#3. 컨테이너에서 발견된 시신

보궐선거 출마 선언 직후, 서희에게 “정상훈 찾고 싶어?”라며 전화를 건 김필연(홍인). 상훈의 DNA가 묻은 도축 칼이 그의 아내 정육점에서 발견되면서 유력한 용의자로 떠오른 인물이다. 그렇다면, 서희의 노트북에 영상과 메시지를 보낸 것도 김필연이었을까. 또한, 그의 전화에 당 사람들을 따돌리고 혼자 움직인 서희가 발견한 건 누군가의 시신이었다. 평범하기만 했던 서희에게 이런 끔찍한 일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모두의 거짓말’ 3회는 19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OCN에서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OC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