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28
연예

클로이 모레츠 "배우로서의 모든 경험,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화보]

기사입력 2019.10.21 10:49 / 기사수정 2019.10.21 10: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클로이 모레츠가

루이 비통(Louis Vuitton)과 함께한 클로이 모레츠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공개됐다.

LA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클로레이 모레츠는 우아함부터 파워풀, 보이쉬, 여성스러움까지 루이비통의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루이 비통 여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의 생각을 구현해내는 일이 재밌었다며 루이 비통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이어 공개된 인터뷰에서 곧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아담스 패밀리'에 대한 질문에 "캐릭터 웬즈데이를 연기하며 정말 즐거웠고 모든 캐릭터가 무섭고 괴짜스럽고 흥미롭다"고 전했다.

15년간 배우로 살아온 클로이 모레츠에게 카메라 앞에 서면 어떤 기분이 드는지 물었다. "렌즈에 자신이 생각한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묘사하면서 자신을 표현하고 탐구하는 표출 수단으로 사용하게 된다"고 밝혔다. 지금껏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탄 것 같다며 배우로서의 모든 경험들이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는 벅찬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앞으로도 자기 자신과 일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는 미래를 그리는 클로레이 모레츠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마리끌레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