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6:39
연예

'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정규앨범 발매, 최선 다해 준비했다"

기사입력 2019.10.21 11:3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수빈은 컴백 소감에 대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멋있는 퍼포먼스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데 이번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휴닝카이는 "많은 분들께 첫 정규 앨범을 들려드린다고 생각하니 설렌다. 많이 들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범규는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됐는데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연준은 "정규 앨범으로 컴백해 많은 곡들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태현은 "처음 발매하는 정규인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기대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무대 위에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이날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nyth Pop) 장르의 곡으로,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