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2:42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 '무대 향한 마음가짐 중요하다'고 조언"

기사입력 2019.10.21 11:4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방탄소년단이 해준 조언에 대해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연준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방탄소년단이 해준 조언에 대해 "선배님들께서 바쁘셔서 잘 만나지 못하는데 연습실에서 보면 '준비한 것을 마음껏 발산하고 와라'고 해주셨다. 특히 RM 선배님이 콘셉트 영상을 보시고 정말 잘나왔다고 말씀해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태현은 "무대에 대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다. 왜 무대에 서는지, 누구를 위해 무대에 서는지에 대해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며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의 후배 그룹이라는 것이 부끄럽지 않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이날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nyth Pop) 장르의 곡으로,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